news

/ 이랜드 타운힐스의 새로운 소식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12 완성도는 높게, 가격은 낮게… ‘이랜드 타운힐스’ 분양 앞둬 관리자 2015-10-29

 

  • 완성도는 높게, 가격은 낮게… ‘이랜드 타운힐스’ 분양 앞둬


김포 한강신도시에 이랜드건설이 이달 공급할 예정인 ‘이랜드 타운힐스’가 뛰어난 상품성에도 인근 시세보다 저렴한 분양가에 공급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이랜드건설은 ‘이랜드 타운힐스’를 3.3㎡당 900만원대의 분양가에 내놓기로 결정했다. 기존 공급된 한강신도시 내 타 단지들이 3.3㎡당 1000만원을 훌쩍 넘는 가격에 공급된 것과 비교해 파격적인 금액이라는 평이다. 실제로 부동산 114의 자료에 따르면 2015년 현재 김포지역 새 아파트의 3.3㎡당 평균 분양가는 1030만원으로 나타났다. 

특히 한강신도시 내에서도 핵심 지역으로 꼽히는 운양동에서 3.3㎡당 900만원대에 공급되는 신규 단지는 지난 2012년 이후 3년만의 일이어서 이번 ‘이랜드 타운힐스’의 공급은 업계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랜드 타운힐스’가 이처럼 파격적인 금액으로 분양된 것은 이랜드그룹의 경영철학이 반영됐기 때문이라고 관계자는 말한다. 이랜드그룹은 광고금액 등의 거품은 대폭 줄이는 대신 상품개발에 집중해 값은 저렴하면서도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제공하는 것을 우선으로 삼아 지난 35년간 패션·유통업계에서 성공을 이어왔다. ‘이랜드 타운힐스’는 이 같은 그룹의 경영철학을 그대로 적용해 상품은 우수하면서도 타 단지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수요자들에게 공급된다.이랜드 측은 ‘이랜드 타운힐스’를 인간의 기본욕구인 ‘의식주’는 물론 쉬고 꾸미고 놀 수 있는 ‘휴미락’까지 갖춘 ‘원스탑 라이프스타일 아파트’로 짓는다는 계획이다. 이 단지는 전 가구가 전용 84㎡ 이하의 중소형 타입으로만 제공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관에서 주방으로 바로 이어지는 팬트리동선, 복층으로 구성된 펜트하우스 등의 혁신평면은 물론, 단지 내 4개의 테마가든, 어린 자녀를 위한 유러피안 키즈빌리지 등 다양한 설계 아이디어가 적용된다.

‘이랜드 타운힐스’는 총 550가구 규모로 지어지며 전용면적 기준 72~84㎡의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타입으로만 구성된다. 2018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운양역(가칭)까지 도보 약 10분 역세권으로, 김포 공항역에서 환승을 통해 시청, 신논현역, 명동, 광화문 등 서울 주요 지역까지 1시간 내외 이동 가능하며, 마포, 상암, 여의도, 마곡지구 등 주요 업무지구도 가까워 직장인 수요자의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 

공식 홈페이지(www.elandtownhills.com)와 NC백화점 강서점에 샘플하우스를 오픈했고, 이달 말 김포시 장기동 2083-2 (김포경찰서 옆)에서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이전글 이랜드, 김포한강신도시에 6대 사업 노하우 담은 ‘타운힐스’ 짓는다

18000910

  • 공유하기
  • 모델하우스 오시는길
  • 청약안내
  • 카탈로그
  • 청주 강서 싱글스위트